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패션, 이슈

키즈 후리스 브랜드별 추천 BEST 5

2020. 11. 2.

후리스 플리스의 인기는 올겨울에도 여전한 거 같습니다.

유니클로의 후리스 인기를 시작으로 이제 후리스를 안 만드는 브랜드는 거의 없는데요.

 

옷감의 손상도 적고 티나지 않아서 편안한 플리스의 인기는 앞으로도 계속될 거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키즈 후리스 브랜드별 BEST 5입니다.

 

  1.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코스토니 플리스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후리스 (클릭시 고화질 이미지)

FLEECE 뽀글이 후드 풀 집업으로, 

풍성하고 자연스러운 핏을 제공합니다. 

가슴에는 스몰 로고 자수와 팔부분에는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아이덴티티 화펜로고가 포인트로 부착되어 있습니다.

 

늦가을에서 초겨울에도 충분이 커버가 가능한 보온성 제품으로 세미 오버핏 제품입니다.

 

컬러는 베이지 화이트 블랙 세 가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2. 휠라 아웃도어프로덕츠 콜라보 키즈 플리스 자켓

휠라 아웃도어 프로덕츠 콜라보 (클릭시 고화질)

휠라와 아웃도어프로덕츠의 콜라보 제품으로 이름에 걸맞게 요즘 인기인 캠핑 및 아웃도어 활동 시에 부모님과 세트로 입을 수 있는 키즈 후리스 자켓입니다.

 

아웃도어 제품답게 베이지 색과 주황색의 조화가 어울리는 제품으로 사이드 주머니와 가슴 주머니 등에 지퍼가 있어 수납에도 용이합니다.

 

컬러는 블랙과 베이지 두 가지 색상이고, 이외에 다양한 콜라보 제품들이 있어 여러 가지 방식으로 코디하기에 용이합니다.

 

 

 

  3. 뉴발란스 덤블 집업 후리스 

뉴발란스 덤블 집업 후리스

기장이 살짝 길어서 엉덩이를 살짝 덮는 스타일의 집업 플리스 재킷으로 우븐 포켓과 넥 카라의 배색이 특징이니 제품입니다. 

 

이 제품 또한 가을이나 초겨울에 적당하며 캠핑이나 아웃도어용으로 역시 손색이 없습니다. 

색상은 아이보리, 브라운, 핑크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장이 긴 만큼 좀 더 추운 날씨에도 따뜻하게 입힐 수 있으며, 한치수 크게 구입하면 내년까지 입을 수 있는 제품이 아닐까 합니다.

 

  4. 컬럼비아 마운틴사이트 헤비 플리스 자켓

컬럼비아 마운틴사이트 헤비 플리스 자켓 (클릭시 고화질)

 

컬럼비아의 헤비 플리스 재킷으로,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너무 심심하지 않게 가슴 포켓 부분에 포인트 색상이 들어갔습니다.

 

또 다른 특징은 같은 디자인의 여러 가지 색상이 많아 색감을 중요시하는 부모님들에게 좋을 거 같습니다.

 

 

 

다양한 디자인의 색감으로 전체적으로 튀지 않고 심플한 색과 디자인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한겨울 내피로 입어도 코디하는 데에 전혀 문제가 없을 거 같습니다.

 

 

성인제품과 세트로 착용 가능하여, 가족끼리 유니폼처럼 입기에도 좋습니다.

 

  5. 노스페이스 키즈 리모 플리스 자켓

노스페이스 키즈 리모 플리스 자켓

노스페이스 플리스 자켓으로 소매 부분에 와팬 부착으로 더욱 포인트를 주었으며, 핸드포켓과, 가슴 포켓 부분에 배색 포인트를 준 제품입니다.

 

밑단 조임과 소매 부분의 조임으로 보온성이 더욱 우수하며 초겨울에도 입을 수 있는 두께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주황색과 무난 한색이 있으며, 호피무늬의 튀는 색도 있어서 다양한 취향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의로 올겨울 2020F/W 제품으로 구성된 키즈 후리스 제품에 대해서 브랜드 별로 알아보았습니다.

 

브랜드별 인기 제품 한 번에 살펴보시고 마음에 드시는 쇼핑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블로그 인기 컨텐츠 구경하기

 

여성 숏패딩 추천! 인기 브랜드별 F/W 트렌드

여성 숏패딩 각 유명 브랜드별 모음입니다. 2020년 F/W 상품입니다. 숏패딩 브랜드별 추천 - BEST 아이더 - 페르소나 여성 숏 다운자켓 네파에서 출시된 페르소나 여성 숏 다운자켓입니다. 드라마 부

mihaly.tistory.com

 

 

키즈 경량패딩 추천 브랜드별 TOP5

키즈 경량패딩 추천 TOP5 브랜드별 비교 요즘 많은 분들이 경량패딩을 찾고 있습니다. 기술이 발전하여 이제 가벼우면서도 따뜻한 옷들이 유행하는데요. 한번 경량 패딩을 입어본분들은 일반 패

mihaly.tistory.com

 

 

뭉쳐야 찬다 형택 팀 VS 영웅 팀 ! (70회)

뭉쳐야 찬다. 형택 팀과 영웅팀의 스페셜 매치 2탄!! (70회 예고) 지난번 뭉쳐야 찬다에는 미스터 트롯 FC의 출격이 있었는데요, 임영웅, 이찬원, 영탁, 신인선, 나태주, 노지훈까지 미스터 트롯의

mihaly.tistory.com

 

 

과거 귤껍질 피부였던 연예인들 환골탈태 피부상태!! 피부관리

과거 피부관리가 지금처럼 보편화되지 않았을 때 연예인들 중에서도 피부가 좋지 못한사람 찾는 게 어렵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현재 피부관리법의 발전과 피부과 기술의 고도화로 인해 꾸준한

mihal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