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패션, 이슈

키즈 경량패딩 추천 브랜드별 TOP5

2020. 11. 2.

키즈 경량패딩 추천 TOP5 브랜드별 비교

 

요즘 많은 분들이 경량패딩을 찾고 있습니다. 기술이 발전하여 이제 가벼우면서도 따뜻한 옷들이 유행하는데요. 

한번 경량 패딩을 입어본분들은 일반 패딩에 비해 절반 수준으로 가벼운 경량패딩에 매료됩니다. 

 

아이들도 어른들과 똑같지 않을까 생각하는데요. 활동력이 많은 아이들인 만큼, 몸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후리스나, 패딩을 입고도 체온을 유지하는 게 가장 중요하지 않을까 합니다. 

 

  1. 노스페이스키즈 경량자켓 (티볼 봄버 자켓)

 

노스페이스 키즈 경량패딩 (모바일 클릭시 고화질)

노스페이스의 경량 패딩으로, 보온과 경량성을 모두 갖춘 아이템입니다. 

추운 날이나 날씨가 애매할 때 속에 레이어해서 입기도 좋은 제품으로 아이들이 겉옷을 덥다고 벗어도 한 번 더 보온해 줄 만한 제품인 거 같습니다. 

 

또한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로 옷 재질에 민감한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착용이 가능합니다. 

 

  2. 휠라 경량 다운자켓

휠라 경량 다운자켓 (모바일 클릭시 고화질)

2020 F/W 시즌 새로운 제품이며, 덕다운을 사용하여 가볍고 보온성이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지금 같은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날씨에는 외투로 사용해도 약간 두터운 두께감으로 전혀 문제가 없고, 겨울에는 내피로도 활용 가능한 가성비가 좋은 제품입니다. 

 

색상 또한 무난하고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화이트, 블랙, 연한 핑크로 유행 타는 거 없이 사용 가능한 제품입니다.

 

 

  3. MLB 경량다운 뉴욕 양키스

MLB 경량 다운자켓 (모바일 클릭시 고화질)

2가지 방법의 스타일링이 가능한 경량패딩으로 아이들이 힙한느낌을 줄 수 있는 귀여운 경량패딩입니다.

 

두툼하게 나왔기 때문에 늦가을 초겨울 모두 사용할 수 있고 팔부분, 후드를 분리할 수 있어서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나 예상보다 날씨가 따뜻할 때 즉시 대응할 수 있는 효율적인 제품입니다.

 

소재는 솜털 80%, 깃털 20% 비율로 사용되었습니다.

 

  4. 뉴발란스 제로 경량 숏 점퍼

MLB 경량 다운자켓 (모바일 클릭시 고화질)

뉴발란스의 제로 경량 숏 점퍼입니다. 

2020년 F/W 신상품으로 지금부터 한겨울까지 사용해도 문제없을 정도의 두께감에도 가벼운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디자인적으로도 타 브랜드에 비해 뛰어나 나들이 가서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는 부모님들도 만족할만한 제품입니다. 

 

사선으로 된 주머니 디자인이 특징이며, 아이들 맨투맨과 매 칭했을 때 이상적인 점퍼입니다.

 

색상은 화이트, 베이지, 핑크, 블랙 4가지 색상입니다.

 

 

  5. 디스커버리 경량 긴 기장다운

디스커버리 키즈 경량 긴기장다운

디스커버리의 여야 제품으로 경량 긴 기장 다운입니다. 기장이 길어서 보온력이 더욱 좋고 다리까지 추위를 많이 타는 아이들에게도 좋을 거 같습니다. 

 

또한 패딩 이어도 여성스럽게 입히고자 하는 부모님들이 만족할만한 제품입니다. 

현재 가격도 다운하여 판매 중이니 가성비 있게 구입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