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패션, 이슈

부부의세계 7회 부터 시작되는 스토리! 변화된 인물관계도!

2020. 4. 16.

부부의 세계 7회부터 시작되는 스토리! 변화된 인물관계도!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요새 정말 핫한 드라마!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관한 이야기를 가지고 왔는데요.

 

현재 6화까지 방송된 시청률이 무려 18.8%를 기록하며 jtbc 드라마 시청률의 역사를 새로이 쓰고 있습니다.

 

6화까지 전개되는 스토리가 거의 엔딩에 가까울 만큼 빠른 전개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7화부터 시작되는 2년 뒤 새로운 스토리에 대해 추측할 수 있는 자료를 공식 사이트에서 가져왔습니다.

 

우선 공식사이트에서는 인물관계도부터의 변화가 있었는데요.

 

부부의세계 jtbc 공식 홈페이지

이처럼 6화를 기준으로 기존 지선우와 이태오의 관계가 부부에서 -> 이혼으로 변하였고 이태오와 여다경의 관계가 사랑에서 -> 부부로 변하였습니다.

 

다음으로 가장 크게 스토리를 예측해볼 수 있는 부분은 등장인물 소개였는데요!

 

 

 

부부의세계 jtbc 공식 홈페이지

원래 위의 기존 이태오의 인물 소개에서 현재 6화 이후로 추가된 내용으로는

 

결혼 이후에 찾아온 사랑이 이토록 잔인한 형벌을 받을 만큼 죄악인가? 아내가 이렇게까지 날 망가뜨리지 않았더라면 적

당한 선에서 멈췄을 거다. 모든 건 아내가 자초한 일이다. 본때를 보여줄 생각이었다. 새 여자를 찾아 어머니와 이혼한 아버지는 아들인 자신마저 저버렸지만 아버지처럼 무책임한 사람이 되고 싶진 않았다. 자신이 겪은 아픔을 대물림하지 않기 위해 아들을 포기하지 않겠다 결심한 것이 더 큰 불행을 자초할 줄은 몰랐다.

 

이런 문구가 추가되어 7화에서의 내용을 암시하고 있었고, 

 

 

 

 

 

 

원래 위의 기존 여다경의 인물 소개에서 현재 6화 이후로 추가된 내용으로는

끊어내지 못하는 전처와의 연결고리가 못내 짜증스럽다. 파탄 난 관계를 부여잡고 질척대는 지선우를 미쳤다고 생각했다. 같은 처지가 되고 난 후에야 지선우의 심정을 이해하게 된다.

 

 

라는 문구가 추가로 적혀있어서 여다경의 앞으로 달라지는 심정을 표현하는 문구가 추가되어 있습니다.

위 추가된 두 가지 글로 미루어볼 때 앞으로 6화까지의 일들보다 더 큰 일들이 기다리고 있다는 것과

 

 

같은 처지가 되고 난 후라는 여다경의 추가 소개를 통해서 앞으로의 일들이 그려지기도 합니다.

이렇듯 달라진 소개글을 한번 보았는데요. 앞으로의 전개가 더욱 기대되는 것 같습니다.

 

 

 

 

 

원작 시즌 2에 해당하는 7화부터의 이야기를 보면서 또 어떤 상황과 스토리가 우리들을 조마조마하게 하면서 시청하게 할지 더욱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도 여러분들 모두 즐거운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ttp://tv.jtbc.joins.com/cast/pr10011175

 

[부부의 세계] 등장인물 소개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

tv.jtbc.joins.com

부부의세계 등장인물 소개에 관해서는 이곳에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