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패션, 이슈

남자 지갑, 봄 추천! 명품, 브랜드 오래쓰는 지갑, 카드지갑

2020. 4. 20.

남자 지갑, 봄 추천! 명품, 브랜드 오래쓰는 지갑, 카드지갑 남자 선물 지갑~!

 

오늘은 남자분들 패션의 일부분인 지갑에 대해서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성분들은 지갑을 한번 구입하게 되면 꽤나 오래 사용하고는 하는데요. 이처럼 자주 바꾸지 않고 되도록 오래 쓰는 지갑 일수록 가격이 약간 높더라도 품질과 디자인이 좋은 브랜드를 사용하는것이 오히려 더욱 두고두고 소비자를 만족시키는 길이 아닐까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중고가라인의 명품과 그외 괜찮은 브랜드 남성지갑, 그중에서도 카드지갑에 중점을 두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첫번째로는 메종마르지엘라 카드지갑 (MAISON MARGIELA)입니다.

 

사선 슬롯 카드 홀더

 

스티치 카드 홀더

메종 마르지엘라는 뒷부분에 있는 사선의 스티치가 가장 특징적인데요, 메종마르지엘라는 표현해주는 시그니쳐 라고 할수 있습니다. 블랙의 깔끔한 가죽에 흰색 스티치는 남성분들이 많이 좋아하는 조합같습니다. 또한 카드 넣는 부분이 사선으로 절개되어있어 그부분 또한 특징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남성 카드지갑은 톰브라운 카드지갑 (Thom Browne) 입니다.

 

톰 브라운 카드홀더

 

톰 브라운 카드홀더

톰 브라운의 로고 또한 톰브라운을 잘 나타내주는 디자인중에 하나 인데요, 레드 화이트 블루로 브랜드의 아이텐티티를 나타내 주고 있습니다. 가격대는 위 카드지갑의 같은경우 30만원에서 40만원이상의 가격대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남자의 슈트를 잘만드는 브랜드 답게, 남성 카드지갑 또한 남자들의 취향에 맞도록 제작했다고 생각됩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남자 봄 카드 지갑으로는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 카드지갑 (LOUIS VUITTON) 입니다. 

 

루이비통 카드지갑

루이비통은 LV가 겹쳐져있는 로고와 함께 아주 익숙한 저 패턴으로 사랑받아온 명풍브랜드인데요.

개인적으로는 브라운색과 잘어울리는 브랜드라고 생각하지만 이번에는 블랙계열의 카드지갑을 가져와봤습니다.

모두 루이비통 한국 공식홈페이지에서 볼수 있는 제품으로 가격대는 30만원에서 40만원 이상으로 톰브라운과 비슷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브라운 계열에서는 이런 디자인 느낌이라고 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요새는 구찌와 더불어 다시 젊은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라고 하는데요. 여러분들도 이왕 사는 지갑 오래 쓸수 있고 자신의 취향과 성격을 나타낼수 있는 브랜드를 선택하여 오래오래 사용하는것도 좋은 소비가 될수 있을거 같습니다.

여성분들도 이런 남성분들의 취향이 가득담긴 브랜드들로 남자친구 선물을 주는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